EXO

振付師チェ・ヒョンウォンさんインスタグラムにチェン登場

[In the Heights Adios] 끝났는데 끝난 것 같지 않은 나의 작품 인더하이츠. 많이 사랑하고 많이 노력하고 많은 걸 느낀 작품. 감사한 분들이 너무 많이 생긴 평생 잊지 못할 작품. 모두와 함께 찍진 못했지만 막공 전 찍은 많은 사진들 차례차례 차근차근 올리려 합니다. ^^ -전체 막공 4일 전 먼저 막공 치룬 종대 베니. 엑소로 대한민국을 넘어 외국에서까지도 짱먹고 있는데도 늘 겸손하고 성실하고 끝나는 그날까지 힘든 내색 한번 안 하고 한결같이 웃음을 잃지 않은 멘탈 갑 첸. ㅎ 그리고 치명적인 조직력과 범접할 수 없는 내조를 보여준 #Exo 팬클럽. ㅋㅋ 멋진 조공들 잊지 못할거예요. 비록 뮤지컬은 처음이었지만 바쁜 와중에도 나름의 방식으로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좋았고 어느 위치에 서든 그 마음 변치 말고, 몇년이 지나도 그 초심 잊지 말고 예의 바른 종대 밝은 종대 되길. #인더하이츠 #막공 #첸 #김종대 #첸베니 #채현원 #베니와안무쌤 #초심 #예의갑 #미소 #아디오스 #엑소화이팅

채현원さん(@chaehyunwon)が投稿した写真 –


終わったのに終わったように感じない俺の作品「イン・ザ・ハイツ」
たくさんの愛をもらいすごく努力していろんなことを感じた作品。
感謝する方々があまりに多くできて一生忘れられない作品。
みんなと一緒に撮れはしなかったけど、楽日の前に撮ったたくさんの写真。
順番にきちんとアップしようと思います。^^全体の楽日4日前にまず楽日を迎えたジョンデベニー。
EXOとして韓国を超え外国でまで大人気だけど常に謙遜して切実で、終わる最後の日まで大変な顔一度もせずに、笑顔をなくさなかったメンタルの神、チェンw
そして凄まじい組織力と内助の功を見せてくれた #EXO ファンクラブ。ww素晴らしい貢物、忘れられないと思います。
たとえミュージカルが初めてだったとはいえ、忙しい中、独自の方法で最善を尽くす姿がよかったし、どの位置にいてもその心を変えず、何年経ってもその初心を忘れないで礼儀正しいジョンデ、明るいジョンデになるように。
#イン・ザ・ハイツ #楽日 #チェン #キム・ジョンデ #チェンベニー #チェ・ヒョンウォン #ベニーと振付師 #初心 #礼儀神 #笑顔 #アディオス #EXOファイティン